여름의류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1회 작성일 2020-05-23 07:25:08 댓글 0

본문

봄 여름 팬츠 ✨? 패션하울 (쇼핑몰 : 메이비베이비/다크빅토리/미뉴에트) 대학생 직장인 데일리룩 코디

오늘은 봄 여름에 입기좋은 #팬츠 #패션하울 을 준비했습니다.
디자이너브랜드부터 쇼핑몰(메이비베이비, 다크빅토리, 미뉴에트)제품까지 만날 수 있고요
대학생, 직장인 스무디들이 모두 좋아할 스타일이라 기대해도 좋습니다
다양한 제품 알찬 할인코드까지 가득 가져왔으니깐요
셈디랑 합리적으로 예쁜거 쇼핑해요 !


? HAPPY SEMDI DAY!
소중한 우리 구독자님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뭐라도 챙겨드리고 싶은 제 마음 가져가세요

? 참여방법
이제 이벤트를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두번째. 오늘 팬츠 중 맘에 드는 걸 이유화 함께 알려주세요

그럼 두분을 추첨해서 셈디마켓 팬츠를 보내드릴게요

?일정
마감 : 5월 29일 정오 12시
발표 : 5월 29일 밤 (인스타그램@_semdi__)




할인코드 정리 ● -----------------------------------------------

1. 리이 30% 할인코드
https://bit.ly/36mIUnL
사용기간 : 5/22(금) 오후8시~ 5/26(화) 오후 8시
(쿠폰적용방법)
마이페이지 → 쿠폰-조회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 →"SEMDIPANTS30"


2. 블랭크공삼 25% 할인코드
https://bit.ly/2ZrDK8t
사용기간 : 5/22(금) 오후 8시 ~ 6/7(일)
(쿠폰적용방법) MYPAGE→ 쿠폰조회 → 쿠폰번호인증란에 "SAMESHIRT25" (반드시 대문자)
아더컬러(check)도 할인됩니다!


3. 서울스토어 5% 추가할인
구매페이지에서 친구할인코드 "셈디룩" 입력시 추가 5% 할인됩니다.
https://bit.ly/2XlnzHd



제품정보 ● -----------------------------------------------------

01 리이(re rhee)
RELAXED STRAIGHT FIT DENIM JEANS
118,000 → 82,600원 (단독할인 30%)
https://bit.ly/36mIUnL

02 리이(re rhee)
CO-ORD LINEN SHORTS
73,000 → 51,100원 (단독할인 30%)
https://bit.ly/36mIUnL


상의) 셈디마켓(semdi market)
오버핏SS맨투맨 30,000원
http://samedifference.co.kr/221974696711


03 셈디마켓 (semdi market)
쿨 린넨 슬랙스 48,000원
http://samedifference.co.kr/221974696711


04 다크빅토리
ST109 트렌드진 29,500원
https://bit.ly/2TpzXox


05 미뉴에트
Prep pants(2color)
36,900원
https://bit.ly/2zhddQI


블랭크공삼
ruffle blouse (white)
108,000 → 81,000원 (단독할인 25%)
https://bit.ly/2ZrDK8t


06 밀리언코르
[CONA 9161] 베이직 데미지 와이드 코튼 팬츠(파스텔핑크)
61,000 → 48,800원 (5% 추가할인 있음)
https://bit.ly/2XlnzHd
서울스토어에서 할인코드 "셈디룩"입력하시면 추가 5% 할인받아요

반스
코어클래식 올드스쿨
99,000 → 94000원 (5% 추가할인 있음)
https://bit.ly/2XlnzHd
서울스토어에서 할인코드 "셈디룩"입력하시면 추가 5% 할인받아요


07 다크빅토리
베이직라이닝 조거팬츠 42,500원
https://bit.ly/3e3ca5F
한도담입니자 : 셈디마켓의 쿨린넨 슬랙스요..!!
제가 갖고있는 색의 바지랑 비슷한데 셈디마켓껀 핏이 너무 이쁘게 떨어지고 핀턱와이드로 포인트가 들어가면서 꾸안꾸의 정석으로도 보여지구, 일단은 셈디가 입음으로 구매욕구를 일으켜서.!.!! 너무 이쁜거 같아요?
김사랑sarang : 2번 린넨팬츠 CO-ORD SHORTS
예뻐용!!?여름에 시원하게 어디에나 입어도 좋고 특히 셈디님 코디처럼 연베이지 자켓이랑 입으면 찰떡일 것 같아요?
*혜원 : 와 진짜 제가 팬츠 필요한거 어떻게 아시고 ㅠㅜ 진짜 짱 잘맞아 ! ㅠㅠ
최아라 : 2번째 리이 반바지 M 진짜 길이도 딱 적당하고 색도 이쁘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여니인데요! : 밀리언코르-베이직 데미지 와이드 코튼 팬츠
헐 바지라니요ㅠㅠㅠㅠㅜ너무 좋아요
저 몇달전에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았는데 평생 웜톤인줄 알고 살았다가 여름쿨 진단 받아서 제일 베스트 컬러가 딸기우유색이라 해서 위아래 다 딸기우유로 물들이고 싶은데 그건 아직 겁나구 바지 슬렉스나 통바지로 찾아볼까 했는데 완전 여름 찰랑찰랑한 바지나 핫핑크바지...이런거만 있고 못찾아서 도대체 어디서 사서 입어라는거야 하면서 포기할까 했는데 썸네일에 핑크색 보고 바로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ㅜ핑크색인데도 아무데나 잘어울릴거 같은 완전 이쁜색이에요ㅠㅠㅠㅠ감동 너무 감동 하 어떡하면 좋아요ㅠㅠ
항상 이쁜 옷 열심히 찾아서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즈는 언니 사이즈랑 같은 사이즈가 좋을거 같은데...음........s일까요......???..........s!!!!!!!
maylog메이로그 : 우와 저는 항상 상의보다 바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팬츠 고민하고있었는데 너무 좋아요??
Atempauze : 대학생 스무디 입니다:)
이벤트 댓글은 처음 남겨보네요! 3번 쿨 린넨 슬랙스 너무 예뻐서 도전해봅니다ㅎㅎ
학교는 못가지만..혼자 캠퍼스룩을 입어볼까해요..ㅎㅎㅠㅠ 사이즈는 27~28, M 입어요!!
이번 영상도 감사합니다 잘 봤어여?
민지 : 오늘 영상도 예쁜 옷 가득이네요??
지금까지는 학생이었어서(지금은 대학교 1학년이에욥!ㅎㅎ) 맨날 추리닝만 입고 다녀서 제대로 된 바지가 없기도 하구 요즘 살도 빼고 있구 해서 막 옷을 사는 중인데 바지는 아직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 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요즘 핀턱 유행이던데 영상에 나온 바지들 너무 예뻤어요?
제가 셈디님 영상 보기 시작한 게 올해 들어서인데 그래서 조금 예전 영상들 보고 예쁜 옷 발견해서 사려고 하면 지금은 품절이라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ㅠㅠ 며칠 전에 스컬프터 코듀로이 치마를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소라색은 다 품절이라 아이보리로 샀어요ㅠㅠ 소라색이 너무 사고싶었는데.. 그래두 아이보리 받아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진짜 감동... ??디테일이 너무 예뻤어욯ㅎㅎ 지금은 더워져서 못 입겠지만 더 늦으면 아예 못 구할 것 같아서 샀는데 진짜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사실 셈디님이 추천해주시는 옷들은 저한텐 조금 비싸고, 아직은 너무 어른스러워 보여서 도전하기 망설여지지만 그래두 영상 매번 챙겨보면서 스타일링(?) 배우고 있어용?? 나중에 제가 직장인이 되어서, 제가 직접 번 돈으로 셈디님이 소개해주시는 옷을 당당하게 살 수 있을 때까지 오래오래 유튜브 해주세요???
오늘 제품들은 예쁜 게 너무너무 많았지만 하나만 고르자면 2번째로 소개해주신 리이 린넨 숏팬츠가 제일 맘에 들어요:) 이제 더워질텐데 추리닝 반바지 말고는 반바지가 없거든요ㅠㅠ 그래서 요즘 린넨 바지들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냥 일반 쇼핑몰에서 파는 바지들은 다 쭈글쭈글하고 질이 안 좋아보여서 이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셈디님이 소개해주신 바지는 구김도 거의 없고 디자인도 너무 짧지 않은 딱 제가 원하던 핏!! 이어서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장바구니에 호로록 들어가버림...? 이건 진짜 꼭 삽니당..!!
그리구 셈디마켓 린넨 슬랙스도 이뻐욤... 핀턱도 들어가 있어서 너무 예쁨..여름에 반바지 입기 부담스러울 때 입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이렇게 다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셈디마켓이라 핏도 믿을 수 있어욯ㅎㅎ저는 m사이즈 입니다ㅎㅎ!! 같이 코디한 티도 예쁨... 돈만 많으면 진짜,,, 오늘 영상에 나온 옷들 다 호다닥 사버리는건데..!! ㅠㅠㅠ
그럼 오늘도 유익한 영상 감사하구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예쁜 거 입어요오오???
이지영 : 셈디님 오늘도 유익한 영상 너무 잘봤습니당?? 저는 오늘의 리이 반바지가 너무 맘에 들어요,, 딱 저런 기본팬츠가 없어서 너무 갖고싶습니당?
휘핑 : 다크빅토리 트렌드진 보자마자 혹했어요 !!
일단 코디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저런 핏, 색감의 청바지 찾고 있었는데 키가커서 다 짧더라구요 근데 저건 키 큰 저도 입을 수 있을거란 희망이 솟아오르네요 ㅎㅎ 무엇보다 지퍼들뜸이나 주머니가 울지 않는 포인트를 셈디님이 짚어주셔서 더 좋아요 ~!

... 

#여름의류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wdgr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