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부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은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2 19:27:55 댓글 0

본문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에서 훈남 고윤성프로와 도전! 날씨가 이렇게 변할줄이야

여러분~ 저희 2019 더 CJ컵 @ 나인브릿지가 열리는 제주도에서 훈남 고윤성 프로님과 함께 도전을 했습니다.
코스를 돌아보니 대회의 이해가 확~ 듭니다. 나인브릿지 코스 정말 아름답다고 말하고 싶고, 날씨의 영향에 골프의 스코어가 왔다갔다 하는 것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즐거운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심짱 응원하기! = 구독하기 ▶ https://goo.gl/Vlt02q
심짱을 더 알고싶다면 클릭 ▶ https://goo.gl/1NYuvK
심짱 공식 홈페이지 http://www.simzzang.com

★ 구독 & 좋아요 &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골프를 더 잘할 수 있게, 멋진 골프스윙을 만들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골프 #나인브릿지 #CJ컵 #고윤성프로
sbkip : 라바님은 이제 안나오는선가요? 초기 세분이 그립기도 합니다
woosung park : 빅보이는 옷이 좀 4년 이상 된 이월 상품 입은 거 같아요. 코디 없나??
Lucas Im : 1:10:59 최호성 프로의 낚시 스윙 보실 수 있음.
SEOK JO HONG : 이런날씨에 대단하시네요 !
ᆞ파란늑대 : 빅보이님 9번홀 셰컨트러블샷
연습스윙 이었어ㅡㅡㅡㅡㅡ요 ㅎ
ᆞ파란늑대 : 2번홀 심짱님 마크할때
공건드렸데ㅡㅡㅡㅡㅡㅡ요 ㅋ
윤봉근 : 빅보이 어찌매번 등치값 못하는지?
페워웨이는 그렇다치고 왜 뻐터 감을 못찾는지! 에휴~
Knoize : 1:12:35 ㅋㅋㅋㅋ
1:24:27 ㅋㅋㅋㅋㅋ
1:26:17 !!!!
1:27:35 .....
1:33:50 ^0^
kim홍연 : 고프로님 웃으니깐
정해인닮았다~~~^^
박종혁 : 재밌게보고있습니다!!
혹시 고윤성프로님 신고계신 신발이 어떤건지 알수있나요?

Episode #11. 쩐의전쟁 골프부킹 시리즈 - 제 2 화 골프 부킹의 리얼한 세계

본격적으로 부킹의 세계를 이야기해드릴 텐데요.
뭐가 좋고 나쁘다의 이야기나
골프장 싸게 가는 법을 알려드리는 게 아닙니다

골프장과 부킹이라는 영역에서
판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려드리면
불만이나 오해가 아니라
기회로 이용할 수도 있으실 겁니다

골프 부킹 에이전시 비즈니스

인터넷에서 스마트폰으로의 변화

진정한 플랫폼 비즈니스의 시작,
골프 부킹의 미래 예측까지

1화에 이어 2화까지
부킹의 세계에 대해

전직 부킹 에이전시와
현직 부킹 매니저
그리고 플랫폼 비즈니스 담당자의
모든 경험을 토대로 제작하였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버디를 응원합니다.

http://birdiechance.com/
#부킹매니저 #골프부킹 #골프부킹앱
정효선 : 목소리 정말 좋으시네요! 근데 모든게 맞는 정보는 아니네요.
똑딱TV : 골프장과 골퍼가 직거래를 한다고 해서 과연 싸질까....옛날엔 뭐 직거래 아니었나...
골프장끼리 경쟁하도록 만들어야 싸지지.
근데 울나라 골프장 경영이라는 건 적자 사업이라...더 싸게 받으면 다 죽자는 소리라...골프산업이 부정적인 것만은 사실인듯.
원종호 : 카카오 골프 생기고 이것을 봣습니다 ㄷㄷㄷㄷㄷ
리로이 : 한때 잠깐 부킹쪽 일했던 경험으로 보면 해당 동영상은 오해의 소지가 있으실수 있습니다. 시즌에는 다들 라운딩하기에 좋은 시간만을 원하니 공급이 수요가 못따라가고, 부킹연결하는 일자체가 진짜 정신없이 바쁩니다. 개인시간이 거의 없어요. 저도 그래서 그만뒀지만..
부킹일을 하는 사람들이 불친절한건 많은 수의 팀을 쳐내야 하는것도 있지만, 요즘은 기본적으로 진짜 개나소나 골프치러다녀서 말도안되는걸로 노쇼를 많이냅니다. 그리고 전화로 개진상들도 많구요. 원래 전화로 하는 서비스업이 다 그렇지만 골퍼들도 진상 심한 사람들 많습니다 보면..
카카오톡으로 부킹하게되면 그만큼 예약취소시 상대적인 위약금이나 안주다가 뻐팅기다 손해배상 민사맞을 일이 없으니까 노쇼나 이런게 더 쉬워지겠죠.
목에 깁스하는 골프장들도문제지만 그냥 지가기 싫다고 골프장의 4시간 수익을 날려버리는 개념없는 골퍼들부터 쳐내는게 맞습니다. 해당 유튜버 분도 골프용품 관련사이트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유통기한 짧은 물건을 구매했는데 유통기한 다되서 전체환불하면 기분 좋으시겠습니까?
wind up : 궁금한게있는데요. 선불카드가 아닌데 특정골프장을 12회 650만원씩 그린+카트로 판매를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법 저희 지역에서 협회와 단체 등 월례모임을 이런식으로 해주고 있는데요.

개인통장으로 650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요청했더니 놀랍게 골프장에서 세금계산서를 끊어서 보내주더군요.

저도 부킹을 수천번 하지만 이거 믿어도 되는 걸가요?
Peter : 카카오골프 생기면 진짜 개환영일듯!
brunswick 1460 : 조지아주 I-95 Exit 26 동진해서 반마일 정도 가면 Sanctuary cove 골프장 한달에 그린피 카트비 레인지볼 무제한 30불의 식음료대 포함 275불 가족 400 불에 훌륭한 코스에서 골프 칠 수 있음. 밀리지도 않고 동남아보다 훨씬 더 싸고 7천야드가 넘는 전장에 프레드 커플스와 데이비드 러브3세가 공동으로 디자인 한 곳. 겨울 낮 기온 15~22도
brunswick 1460 : www.golfnow.com 이용하면 미국에서 맘대로 골라가며 골프 칠 수있다
brunswick 1460 : 한국에서나 골프장이 제멋대로하지. 그 꼴보기 싫어 나는 미국가서 한달 이상 골프치다가 온다. 한국 골프 문화 치가 떨린다
Intell Bae : 아주 재미 있게 보고 있습니다. 버디찬스에서 용품도 판다는 것을 간접광고하는 아이디어는 아주 좋습니다.
퍼블릭이 대세인가 봅니다. 에이젼시를 통하면 다양한 골프장을 가볼 수 있어 더 좋습니다.

[VLOG]라운딩브이로그??‍♀️?해슬리나인브릿지,명랑골프로 시작해서 만취객으로 끝난 가을골프?

안녕하세요 쪼쟁입니다?

11월이라니 ....벌써 주말이라니...시간이 너무빨라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활동하기 딱좋죠 !

라운딩 가기에는 더욱이 좋은 날씨구요 ^^

저두 며칠전에 여주 해슬리나인브릿지 다녀와서 살짝 촬영했어요! ㅎㅎ

골프도 초보, 유튜브도 초보이다 보니 영상찍으며 플레이 하기가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시길 바랄뿐입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Instagram: @milkjjo
김근태 : 골프장 소개가 아니고 본인들 먹고노는 것 올렸네요.
고마워요대장 : 쪼쟁님 미모는 뭐 늘 이쁘신데
은수형님 옆모습 짤없네... ㄷㄷ
7:22
lost horizon : 수전증잇나.
왜이리 화면이 흔들니노.
임광수 : 제가 본 여성분중에 가장 예쁘고 목소리도
가장 좋으시고 모든게 가장 좋습니다. 최고
옥상익 : 쪼쟁이여 영원하라 ♡♡♡♡♡
joonho kim : 쪼쟁님 얼굴볼때마다 미음이 힐링이되네요. 남편될분이 복받았네요?
이승락 : 대리만족, 구독, 조아요 누르고 흔적남기고 갑니다. 굿샷,~ 와인에 취해분졌소ㅎㅎ
APPL_E : 저도 몇일전 라운딩 갔다가 ?악어 ?봤어요~ 제 브이로그 보러오세요 ???

지엔장TV_백돌이라이프 : 정말가보고싶은 골프장인데 뷰도좋고 술마신모습도 재밌네요^^
윤배호 : 골프 유튜버 하려면 그래도 골프를 좀 어느정도 쳐야죠 ㅎㅎ 그냥 뷰티쪽이 더 어울리시는 듯~

... 

#나인브릿지부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wdgr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